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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전자

전기모티브포스와 표면 마운트 기술에 대한 뜻

by 자동차 정보 창고 2024. 5. 1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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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모티브포스란?

기전력은 회로의 두 점 사이의 전위차를 나타내는 물리량 또는 단위 전하당 비전기적 형태에서 전기적 형태로 변환되는 에너지이다.

두 개념 사이에 미묘한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전압이라고 한다.

 

전기모티브포스는 전기 회로의 기본 개념으로 전자를 회로를 통해 밀어내는 원동력이다.

배터리, 발전기 또는 전기 모터와 같은 다양한 소스에 의해 생성될 수 있다.

예를 들어, 배터리는 화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여 회로를 통해 전류를 구동하는 전기모티브포스를 생성한다.

 

전기모티브포스의 단위는 볼트이며, 이는 쿨롱당 줄 수에 해당한다.

종종 기호 E로 표시되며 전압계를 사용하여 측정된다.

전기모티브포스는 회로 구성 요소의 유형, 회로 구성 및 회로 온도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.

 

전기모티브포스는 전위차나 전위차와 같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.

전위는 회로의 특정 지점에서 단위 전하당 전기 에너지의 양이고, 전위차는 회로의 두 지점 사이의 전기 전위의 차이이다.

반면, 전기모티브포스는 단위 전하당 비전기적 형태에서 전기적 형태로 전환되는 에너지로, 회로 내 에너지 구동 전류의 측정값으로 종종 사용된다.

 

표면 마운트 기술이란?

표면 실장 기술은 기판에 천공된 구멍에 삽입되지 않고 인쇄회로기판의 표면에 부품을 직접 실장하는 전자회로를 제조하는 방법이다.

이것은 더 작고 더 콤팩트한 전자 장치를 생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빠르고 더 자동화된 제조 공정을 가능하게 한다.

 

표면 마운트 기술에서 저항, 커패시터, 집적회로 등의 부품은 접착제나 솔더를 이용하여 인쇄회로기판의 표면에 장착된다.

부품은 일반적으로 관통 구멍의 부품보다 훨씬 작으며, 칩 저항기와 표면 실장 집적회로와 같은 부품 패키지의 크기는 몇 밀리미터에 불과하다.

 

스루홀 기술에 비해 표면 마운트 기술의 장점은 부품 밀도가 높고, 열 성능이 우수하며, 제조 비용이 낮다는 것이다.

또한 시만텍은 수백 또는 수천 개의 구성 요소를 몇 분 만에 인쇄회로기판에 신속하게 탑재할 수 있는 픽 앤 플레이스와 같은 자동화된 조립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.

 

표면 마운트 기술은 가전제품, 자동차, 항공우주를 포함한 많은 산업에서 전자회로 제조의 표준 방법이 되었다.

그러나 시만텍은 구성 요소를 정확하게 배치하고 정렬해야 하며 제조 또는 사용 중에 구성 요소가 손상될 가능성과 같은 몇 가지 과제도 제시한다.

전반적으로, 시만텍은 전자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고 더 작고 복잡한 전자 장치의 개발을 가능하게 했다.